본문 바로가기

캡쳐

120504 댄싱위드더스타2 (Dancing with the star2) - 소녀시대 효연 (Hyoyeon)




효야니 나온다길래 완전 기대만빵......>.<
그리고 아주 열심히 해준 효랭이 >>ㅑ 댜릉댜릉



나도 안녕 >_<


귀여워....


bbbbbbbbbbbbbbbbbbb
본방 놓칠뻔한 나는 qqqqqqqqqqqqqqqq








내가 딴멤버를 가르쳐도
딴멤버가 날 가르치는건....할때 퐝ㅋㅋㅋㅋㅋㅋ


6/6/6으로 18점 잘해써여 궁디팡팡 >.<




레알 이뻤던 두컷과 마무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