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쳐

소녀시대 태티서(TTS) - Twinkle 뮤직비디오 캡쳐

 

이제야 캡쳐를....내가 맞아죽을 덕구임
근데 시간이없는데 진짱..^_T

님들 멜론 완전 무로고임 에셈 로고도 없엉....얼른 멜론에서 다운받으삼 ㅠㅠ

 

 *모든 이미지는 클릭시 원본으로 팝업이 뜨ㅂ니다

 

ㅇ0ㅇ


세 명의 슈퍼스타가 차에서 내림돠
차이름은 유명한거던데 난 몰라여........
차에는 무뇌한이니까....님들 마춤뻡 지적하지마삼
누구나 가슴에 삼천원쯤은 이짜나여^_^


티풰니~


허 심각하게 이쁨 내여잫ㅎㅎ


헤헿ㅎㅎㅎㅎㅎㅎ


아 너무 이뻐..................................


내여자 잔망돋게 인사하고 가는부분임^^7


아....안녕...>_<

(죨라 십덕같죠? 내가봐도 그래)


머리카락에 하찮은 로고 박아서 죄송해요 태연님...


이쯤되면 누가 강아지고 누가 사람인지 분간을 못할 지경이 된다.

이를 두고 우리는 일장춘ㅁ...아니 일장견인이라 한다.............................

아 레알 강아지같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페샵은 차라리 이걸 광고용으로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정 때려치ㅜ어라 더페ㅗㅗㅗ
이러케 이쁜 망낼ㄹ ㅗㅗㅗㅗ
근데 망내가 하얀색이랑 잘어울리긴 진짜 잘어울림
괜히 헬지에서 화이트서현tv를 낸게 아니여써!



너란뇨자....
님들 1080꼭보셈...

폰으로 결제했는데 고지서나오면 쥬금.............^^

죽기전에 원없이 고화질로 보고 죽으려고 결제함ㅎㅎㅎㅎ


ㅇㅣ거 티져뜨고나서 내 타임라인에

이플픽 네다섯명은 보인듯

ㅇ<-<



1080으로 보시면 이런것도 깨끗하게보고


망내 까꿍놀이도
깨끗하게봄 1080 강츄^^7
멜론알바아님


치묭...............^_^
쵸파는 심장마비로 죽ㅇ었다



^____________________^



저처럼 1080로 보고싶죠? ㄱ럼 멜론으로 가서 받ㅇㅡ셈!

솔직히 지니에서 받은 뮤비화질은 좀 구렸다...................



솔지키 막내 이런컨셉 좀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쥐잡쥐잡 '3'
근데 파니가 유독 빨간립스틱이 존나 잘어울려................bbbb
근데 내가하면....qqqq

좀비됨^^


 


......................................
서주현 널 좋아해
T_T 엉어어어어어어ㅓㅓㅓㅇㅇ


사실 이거 뒤에
너무뻔뻔해 이 파트에 제스쳐하며...표정하며..............
암튼 그런게 압권인데
캡쳐실력이 고자라^^7


삥끄꼰듀 티풰니


뮤비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멶ㅎㅎㅎㅎ
훈내터져 아이구



근데 초반캡쳐는 많고
후반캡쳐는 왜케없냐?ㅡㅡ라고 물으신다면...............

그냥 제 곶아손을 치세요...
하하하하ㅏㅏㅏ하ㅏ하하하ㅏ

그럼 전 이만 꺼짐 ㅃ2




춒파 트위터 : http://www.twitter.com/ninepiec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