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쳐

120506 인기가요 소녀시대 태티서(TTS) 인터뷰 + Baby steps + Twinkle(트윙클)



캡쳐쉬려고 했는데
서주현보고
...............
...............................

오머 슈ㅣ바 이건  캡쳐해야해!!!!!!!!!!!!!!!!!!!!!!!!!!!!!!!

*철저히 baby steps 위주임
트윙클은 손고자라 캡쳐가ㅏ...^_^



인터뷰할땤ㅋㅋㅋㅋㅋㅋ
음중 vs 인가......거의 이구도였는데
애들 진짜 진행 개잘함...b

인가 뮤뱅 늦지않았음
태티서 빼고 나머지 세명씩 데려가라 ^^7



아련한 태여니 ㅠㅠㅠ




주꾸 오늘 개이뻐씀
존나 여신 bbbbbbbbb



아련아련





ㅇ..............아....
ㅇ<-<

황미영 어깨 압수압수
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 입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넋놓으면서 쳐다보는데....


........
???????
??????????????????
???????????????????????????????

오....오메 시발..........
나는 시방 위험한 한마리의 짐승이다............................












 


난 이런 따뜻한 보정색감이 넘 죠아 ^_^







트윙클은 한장...씩밖에 엄슴..






말했자나여 내가 진짜 baby steps 위주라고^^..........................................................


ㅁ...마무리는


귀욤귀욤 태티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