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두쪽에 걸쳐진 컷은 또 왜이리 많은지.........
서현이 아빠다리하고 눈 아래로 깔고있는 컷 진짜 개쩌능데 왜 하필ㅎ;ㅎ;ㅎㅎ;;;;ㅠㅠ
팬성게시판 아닌 다음까페, 여초, 텔존 네이트로 퍼가면 3대가 아니라 33대가 평생 설사로 고통받을거임
소녀시대 좋아하는데로만 퍼가세요.^^^^^^^^^^^^^^^^^^^
▼ 스캔
▼ 인터뷰
수영에게 '젓가락 각선미'란?
-장점이자 단점. 젓가락 각선미라는 타이틀은 굉장히 좋은 거 같아요. 말만 들었을 때는 날씬하고 몸매 좋은 인상을 주잖아요. 근데 저는 사실 좀 찌고 싶어요. 건강미 있는 다리였으면 좋겠어요.
서현에게 고구마란?
-이젠 좀 지겨워져서 거리를 두고 있는 양식.ㅋㅋ.
수영에게 감추고 싶은 약점(비밀)이 있다면?
-진짜 감추고 싶으면 이야기 안 하죠.ㅋㅋㅋ 짝눈이에요. 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신경 써서 보시면, 짝눈이라 그게 좀 콤플렉스예요.
서현에게 피아니스트란?
-어렸을 적부터 피아노 치는 걸 너무 좋아해서 한때 열심히 준비하고 소망해온 꿈.
수영에게 비행기(공항)란?
-많게는 한 달에 왕복 열 번도 타는 것 같아요. 공항은 편하고 싶지만 편할 수 없는 장소(공항 패션이 항상 찍혀서), 기내는 가장 편할 수 있는 장소예요.
서현에게 외교관이란?
-언제나 나를 설레게 하는 단어. 외교관처럼 대한민국을 널리 알리는 인생을 살고 싶어요.
수영에게(죽어도 제대로 못하겠다던) 애교란?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해주고 싶은 것.ㅋㅋ그 전에는 죽어도 못하는 것.
서헌에게 종갓집 큰손이란?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푸근한 인심정도로 말할 수 있겠네요. ㅋㅋ
수영에게 평소 가장 의지하는 선배는 누구?
-저는 소녀시대 선배님들한테 많이 의지해요. 아님 엄선배. 엄마요. ㅎㅎ
서현에게 첫사랑이란?
-비눗방울 같은 것. 너무 예쁘지만 섣불리 건드리면 사라져버리는 것. 모든 사람에게 서툰 것.
요즘 가장 눈에 띄는 후배 걸그룹(or 보이그룹)은 누구?
-수영: 제가 진짜 요즘 후배들을 잘 모르더라고요. 예전에 선배님들이 "하도 많아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 이럴 때 '우리 나름 다 다르게 생겼는데' 그랬는데, 이젠 제가 가요 프로그램을 봐도 잘 모르겠어요. 샤이니가 훌륭하지만, 너무 잘해서, 후배라는 생각이 안 들고 그냥 동료 가수 같아요.
-서현: 요새 잘하는 후배들이 정말 많아요. 그중 무대 위의 퍼포먼스와 컨셉트가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룹은 빅스와 비에이피.
어느덧 봄이 지나 여름이 다가오는데, 이번 여름에 가장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수영: 휴양지에 가서 수영 말고 그냥 스파를 받고 싶어요. 저는 수영을 못해서 물을 즐기지 않는 편이에요. 유리랑 보라카이 갔을 때 바다에 들어갔는데 제가 무서워서 유리만 붙잡고 다니니까 애가 귀찮았는지 튜브주더라고요. 유리는 물개예요. 걔가 수영하는 걸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껴요.
-서현: 친구들과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적어서 친한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 여유를 즐기고 싶어요. 친구들과 같이 있으면 나와 다른 환경,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인간 서주현을 좋아해는 친구들이 있기에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요.
수영의 내 마음대로 SM베스트10
정치인: 보아 언니. 심사하는 걸 보면, 나라 일이든 뭐든 똑 부러지게 잘 해결할 것 같아.
요리사: 규현 오빠?! 갑자기 앞치마 두른 모습을 상상하니 어울려서.ㅋㅋ 오빠가 와인을 좋아해요. 파스타에 와인을 넣어 가며 요리하는 모습을 떠올렸어요.
드라마 작가: 종현이? 가사를 잘 쓰니까. 대사도 센스있게 쓰지 않을까.
카레이서: 시원 오빠? 시원 오빠 차를 탄 적이 한 번 있는데 운전 진짜 잘하더라고요. 기럭지가 좋아서 카레이서 복장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야구 투수: 민호? 운동이면 뭐든 다 잘하니까.
패션 디자이너: 티파니? 화려한 걸 좋아해서 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가 될 것 같아요. 핑크색뿐이겠지만,
펀드 매니저: 써니? 그래도 꽤 경제 관념이 있는 듯,
학생 주임 선생님: 강타선배님? 그냥 선배님이다보니.ㅎㅎ 멋있는 주임 선생님일 것 같아요. 조각 같은.
국정원 비밀요원: 연희 언니. 은근히 운동도 잘하고 말수가 적으니까 비밀을 잘 지킬 것 같아요. 얼굴이 예뻐서 의심도 덜 받고.
CNN 종군기자: 서현이!! 언어도 잘하고~ 똑 부러지잖아요.
서현의 내 마음대로 SM베스트10
정치인: 시원오빠. SM 패밀리에서 정치인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어요. 젠틀하고 정장 차림이 잘 어울려서 붙은 별명이에요.
요리사: 창민 오빠. 성격이 가정적이고 요리하는 것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프로필 사전에 된장찌개를 설정해 놓은 걸 봤는데 저보다 훨씬 잘 끓이는 것 같아요.
드라마 작가: 수영 언니. 매사에 재밌는 상상도 많이 하고 저희에게 늘 공감대를 형성하는 대화를 주도해 나가요. 책도 많이 읽어서 정말 잘할 것 같아요.
카레이서: 보아 언니? 언니가 무대 위에선 너무나 카리스마 있고 멋진데 평소엔 애교도 많고 또 무엇이든 확실히 하는 그런 화끈한 면도 있기 때문.
야구 투수: 효연 언니. 아버지가 포수 있다고 하더라고요.ㅋㅋ 그것보다 사실 뭐든지 승부욕이 강하고 운동신경도 좋아서 잘 할 것 같아요.
패션 디자이너: 샤이니 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옷으로 자기 표현을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생일 선물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다는.
펀드 매니저: 티파니 언니. 굉장히 살림꾼이에요. 가계부도 꼼꼼히 쓰고 정확히 계산하고. 본받아야 해요.
학생 주임 선생님: 윤호오빠. 리더십이 있어요. 재밌을 땐 정말 재밌는데 후배들에게 조언이나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국정원 비밀요원: 샤이니 민호. 친한 친구로서 가끔 고민상담도 하는데 의리 있는 성격이라 믿을만 해요.